파충류 외계인 랩틸리언, 렙틸리언 정리
파충류 외계인 랩틸리언, 렙틸리언 정리
랩틸리언 음모론은 미스테리 신봉자들에게 인기있는 음모론 중 하나로 파충류 외계인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있는 유명한 외계인으로 3천년전부터 인간과 함께 살아왔으며 파충류의 생김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눈이 갑자기 도마뱀 눈으로 변한다던가 혀가 도마뱀 혓바닥으로 순간 변한다던가 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만 검색해도 수십개가 나오는데요.
이러한 영상들은 조작인 것으로 판명된 것도 많지만 아직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것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와 만화의 소재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랩틸리언에 관한 소문들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지구상의 요직을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렙틸리언이며 인간의 모습으로 변장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권력과 재력을 쥐고 인간들을 조종하고 있다.
- 중국 고대 신화에 등장하는 태호 복희씨와 여와가 용 또는 뱀 형상으로 묘사되었는데 이것은 랩틸리언을 표현한 것이다. 마야, 아즈텍, 톨텍 문명에 등장하는 문명을 전파해주는 외지인인 날개달린뱀 케찰코아틀 또한 렙틸리언이다.
- 랩틸리언은 원래 파충류의 모습을 한 외계인이지만 평상시에는 인간의 모습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알아차리기 어렵다.
- 랩틸리언으로 추정되는 유명인에는 부시 대통령, 빌게이츠, 프란체스코 교황, 메르켈 총리, 톰크루즈, 오프라 윈프리, 푸틴 대통령, 오바마 대통령, 레이디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래드피트, 트럼프 대통령, 아리아나 그란데, 힐러리 클린턴, 비욘세, 저스틴비버 등이 있습니다.
- 렙틸리언은 일리미나티의 상층부에 속해 있으며 핵심세력이다.
- 주로 캐나다, 미국, 중남미 등의 아메리카 지역에서 많이 목격된다.
- 랩틸리언은 고대부터 인간들 틈에서 공존해왔다.
- 랩틸리언은 파충류의 눈과 두갈래로 갈라진 긴 혓바닥, 길다란 손가락과 발가락, 울퉁불퉁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
- 평소에는 완벽히 모습을 감추고 있지만 간혹 실수로 본 모습을 드러내기도 한다.
- 랩틸리언은 2024년에 일루미나티와 함께 지구를 멸망시키고 신세계를 만들려고 한다.
반대로 일부에서는 랩틸리언이 인간에게 호기심만 있을뿐이지 별다른 계획은 없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 랩틸리언이 인간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간의 피가 필요하다.
*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외계인이 존재할 수도 있다고도 생각하고 랩틸리언에 관련된 내용은 흥미진진하지만 사람 말을 잘 믿지 않는 저로서는 딱 그냥 재미있는 도시전설정도인 것 같습니다.
인간 외에 누군가 우주에 존재하길 바라는 인간들의 바람과 호기심이 만들어낸 이야기일 것이라 생각하네요.